2024년 4월 17일 수요일

자비(인자)하심에 근거한 은혜

에베소서 2장 7 절

[새번역]

그것은,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자비로 베풀어주신 그 은혜가 얼마나 풍성한지를 장차 올 모든 세대에게 드러내 보이시기 위함입니다.


[New American Standard Bible]

so that in the ages to come He might show the boundless riches of His grace in kindness toward us in Christ Jesus.  (자비하심 안에 있는 그분의 은혜의 무한한 풍성함)

[New International Version]

in order that in the coming ages he might show the incomparable riches of his grace, expressed in his kindness to us in Christ Jesus. (인자 또는 자비로 표현된 은혜의 지극히 풍성함을)

[New King James Version]

that in the ages to come He might show the exceeding riches of His grace in His kindness toward us in Christ Jesus. (인자하심 안에 있는 그의 은혜의 지극히 풍성함을)


하나님은 자비하셔서 은혜를 베푸십니다.


사람이 감당하기 힘든 고난이나 곤경에 처하면  하나님의 자비에 근거한 은혜를 구하기 쉽습니다. 

적지 않은 경우, 특히 아직은 여유가 있을 때 사람은 은혜를 받기 위하여 열심히 기도하고 모임에도 충실하고 마음을 담아 찬송을 부릅니다.  자비에 근거한 은혜를 구하지 않고 자신의 성실한 신앙생활에 근거한 거래를 추구합니다.

우리의 대제사장은 우리의 연약함을 동정하지 못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담대하게 은혜의 보좌로 나아갑시다. 그리하여 우리가 자비를 받고 은혜를 입어서, 제때에 주시는 도움을 받도록 합시다.

"두 사람이 기도하러 성전에 올라갔다. 한 사람은 바리새파 사람이고, 다른 한 사람은 세리였다.  바리새파 사람은 서서, 혼자 말로 이렇게 기도하였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나는, 남의 것을 빼앗는 자나, 불의한 자나, 간음하는 자와 같은 다른 사람들과 같지 않으며, 더구나 이 세리와는 같지 않습니다. 나는 이레에 두 번씩 금식하고, 내 모든 소득의 십일조를 바칩니다.' 그런데 세리는 멀찍이 서서, 하늘을 우러러볼 엄두도 못 내고, 가슴을 치며 '아, 하나님, 이 죄인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십시오' 하고 말하였다. 예수께서 말하셨다. 의롭다는 인정을 받고서 자기 집으로 내려간 사람은, 저 바리새파 사람이 아니라 이 세리다. "


When people encounter hardships or hardships that are difficult to bear, it is easy to seek grace based on God's mercy.

In many cases, especially when there is still time, people pray hard to receive grace, attend meetings faithfully, and sing hymns with all their heart. Rather than seeking grace based on mercy, we seek transactions based on our sincere religious life.

Our High Priest is not someone who cannot sympathize with our weaknesses. Therefore, let us boldly approach the throne of grace. So let us receive mercy, find favor, and receive timely help.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나의 수준에 맞는 믿음을 보이겠지

예수께서 나의 삶의 길을 아십니다. 기쁠 때에 감사하고 즐거울 때에 감사하네. 나의 소원을 들어 주시는 주님 나는 나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계획하고 행동하는데 때로운 비겁해 보이기도 한 방법도 사용하지 주님은 주님의 뜻을 따라 나의 소원을 이루시기 위...